[무등일보] 승원팰리체, '살기 좋은 아파트' 선정 > 승원뉴스

본문 바로가기

GALLERY

승원갤러리

[무등일보] 승원팰리체, '살기 좋은 아파트' 선정

  • 작성자 : 최고관리자
  • 등록일 : 22-07-21 17:49
  • 조회수 : 502회

본문

승원종합건설의 '고흥 승원팰리체 더 퍼스트'가 21일 '제26회 살기 좋은 아파트 선발대회' 중견건설업체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국토교통부와 매경미디어그룹이 공동 주최하고, 한국주택협회, 대한주택건설협회, 한국토지주택공사가 공동 후원하는 '살기 좋은 아파트 선발대회'는 1996년 제정된 이래 국내 주택건설부문 최고 영예의 상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살기좋은 아파트'로 선정된 '고흥 승원팰리체 더 퍼스트'는 지하 1층 , 지상 14층 4개동 총 220가구 규모로 구성돼 있다.

고흥군청 외에도 고흥읍사무소, 법원, 하나로마트, 고흥전통시장, 공용터미널 등 중심 라이프를 누릴 수 있는 완벽한 생활환경과 고흥동초, 고흥여자중, 고흥중, 고흥고, 고흥산업과학고 등의 교육 시설이 인접해 교육 환경이 우수하다. 단지 옆으로 흐르는 고흥천, 인접한 봉황산과 마치산 근린공원, 남계지구 내 어린이공원 등 에코 라이프까지 누릴 수 있다.

탁월한 입지와 함께 선호도 높은 84㎡(A·B타입) 단일 면적으로 구성되며, 전 세대 남향 위주 배치이다. 기존 주차장보다 폭이 넓은 확장형 주차장도 제공되며 백화점식 주차관제 시스템 적용도 주목할 부분이다. 피트니스센터와 맘스 스테이션의 명품 커뮤니티 공간까지 조성하여 단지 내 원스탑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아파트 내부는 친환경 마감재, LX창호 등으로 품격을 더하고 쾌적한 생활을 위한 에코 시스템과 최첨단 홈네트워크 시스템을 구축하였다. 현관 내 에어샤워 시스템, 각 방의 공기 청정 환기시스템, 단지 내 미세먼지 신호등, 그리고 조명, 난방, 가스검침 등을 제어할 수 있는 홈네트워크 기술이 적용되고 에너지 효율과 내진 설계 모두 1등급으로 설비하여 주거환경의 종합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